ㄴ 이거 말고 달팽이나 다른것도 많던데
게임이 포인트하고 연결되서 하는것을 처음 알게되었죠
ㅋ 게임인줄 알고 했더니 포인트가 사라지는 신기한 광경
"문하우스 로또놀이는 생각보다 확률이 높습니다"
제가 아는 다른 웹게임 중에
짱깸뽀(가위바위보)나 슬롯머신
요렇게 소리나게 구현하는것도 있던데 (그누)
재밌습니다
ㄴ 다 포인트 소진용 ㅋ
재밌게 만든게 레이드가 몬스터 같이치는걸 말하는건데
역시 포인트 소진 ㅋㅋ 때릴 때 포인트 쓰는게 함정
게임처럼 득템의 개념을 줄 수 있는 웹요소가 무엇일지 궁리가 필요해보입니다
그리고 전설의 달팽이레이싱
ㅋㅋ 출첵부터 한줄쓰기 저런 게임도 그렇고
포인트가 들어가긴 하지만 소모와 생산적인 활동을 통해서
사이트에 활력을 가져가는것도 매우 긍정적인 아이디어인거 같습니다
다만 그 구상과 구현을 어느정도 수준까지 할 수 있고
만들어도 즐겨주고 이용할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... 그것도 문제지만
일단 만들어놓고 그 고민은 뒤에해도 되는거 같긴하네요~ ㅋㅋ
재미있는 사이트는 우리가 실제사용하면서 "이게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?"
"편할거 같은데에"에 가장 필요에 의한 개발이 중요하고
개발자들의 한계는 그냥 자기가 만들고싶은거 만들고 내비두는게 문제인거 같습니다~